lunes, 7 de julio de 2014

f(x) - Spit it out (letra en español)


[All] Oh oh oh oh oh oh

[Sulli] amugeona juseo meogeotji mame eopdeon nae mamkkaji so yummy
[Amber] amuryeomyeon eottae haetgetji naelleum samkigo ip ssak dakkdani

[Luna] yangsimdo eobsi kkulkkeok da doro baeteonae
neo ireol geomyeon nae mam mureonae
kkokkkokdo ssibeomeogeotdeon dalkomhan nae gobaek
cheoeumbuteo an haesseotdeon geollo hae

[Krystal] kkeomppeok georimyeonseo moreun cheok hajima
[Sulli] jeomjeom bogeulbogeul nae sogi kkeurnneunda

[All] baeteonae ja eoseo etwetwe nae mameul baeteonaeyo
[Amber] Spit it out

[Victoria] amu marina jom jom haebwa ibe ak-akdamulgo inneun jinjja maeum
[Amber] na honjaseo ssipgo gopssipda isanghan sangsange sarojaphinda

[Krystal] ipsure himeul pulgo geu sogeul deureonae
ne ppajimeomneun songnael teoreonae
sohwado motal geojitmal mwol geuri pojanghae
tugo ttawin an hae dangjang da kkeonae

[Luna] orimujung sangtae nan deoneun mot chama
[Victoria] gimi morangmorak ireoda teojilla

[All] baeteonae ja eoseo baeteonae jinsimeul baeteonaeyo
[Amber] Spit it out

[All]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Luna] kkeomppeok georimyeonseo moreun cheok hajima
[Krystal] jeomjeom bogeulbogeul nae sogi kkeurnneunda

[All] baeteonae ja eoseo etwetwe nae mameul baeteonaeyo
baeteonae ja eoseo baeteonae jinsimeul baeteonaeyo
baeteonae etwetwe baeteonae
baeteonae etwetwe baeteonae


----------------------------------------------------------------------


Sólo te comiste todo del suelo, hasta mi corazón,
aunque no lo habás planeado, delicioso
Has debido pensar cualquier cosa...
Te lo tragaste y te limpiaste la boca

Ni siquiera tienes un mínimo de decencia, si vas a ser así, escúpelo
Mi dulce confesión que tú devoraste tan bien, digamos que nunca ocurrió
No te hagas el inocente, me estoy exaltando

Escúpelo ahora, devuélveme mi corazón
Escúpelo

Dí algo por lo menos, tus verdaderos sentimientos que tanto escondes
Estoy empezando a pensar por mí misma tras todos esos pensamientos

Relaja los labios, deja salir todos tus pensamientos, libérate
¿Por qué esconderías mentiras que ni tú mismo puedes digerir?
No hago pedidos para llevar, así que déjalos salir

No puedo aguantarlo más
Estoy que hecho humo, creo que voy a explotar

Escúpelo ya, suelta toda la verdad sobre ti
Escúpela
No te hagas el inocente, me estoy exaltando
Escúpelo ahora, devuélveme mi corazón
Escúpelo ya, suelta toda la verdad sobre ti

Escúpelo, escúpelo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